본문 바로가기
Kidult

알리발 미니피규어...^^

by AF™ 2018. 12. 9.
반응형

 

 

 

광군제가 지나고나서 몇 일 후에 심심해서 알리 익스프레스를 둘러보다 재밌는 제품을 발견해서 몇 개 구입해봤습니다/

 

 

 

좌측에서부터 호날두 국대버전, 메시 국대버전, 마징가 Z, 건담, 철인 28호, 볼트론입니다.

볼트론이 레고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중국발 비정품에도 볼트론과 같은 올드 애니메이션 제품이 많아 지네요.

 

 

 

볼트론입니다. 미니피규어지만 특징을 그대로 아주 잘 살렸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프린팅된 버전이다보니

프린트가 아주 세밀하지 못하고 좀 떠보인다 해야하나? 그렇게 보입니다.

 

 

그래도 볼트론의 특징과 모습을 아주 잘 살렸네요...^^

 

 

 

철인28호입니다. 만화에서의 모습을 특징적으로 아주 잘 묘사했네요. 마찬가지로 색 프린팅이 세밀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그 늠름한 모습은 참 멋지네요...^^

 

 

 

건담입니다. 퍼스트 건담을 묘사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묘사는 나쁘지않은데 건담의 특징인

뿔 부분의 마감이 영,,, 결국 칼과 가위로 잘 다듬었습니다...^^

 

 

아무래도 블록으로 건담을 묘사하기는 어려웠는지 대부분 프린팅으로 처리했습니다.

 

 

마징가 Z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서 인피니티가 개봉하면서 다시 인기를 좀 끌었죠...^^

마징가와 제트 스크랜더가 합쳐진 모습을 묘사했네요. 나름 나쁘지않은데 역시나 프린팅이 발목을 잡습니다.

 

 

그래도 마찬가지로 특징적인 모습을 아주 잘 묘사했습니다. 미니피규어 주제에 머리에 파일더가 합체 분리가 됩니다.

 

레고 취미가 생기면서 이런저런 제품들을 많이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 오래간만에 비정품 미니피규어를 구입했는데

정품 레고에는 없으니 뭐,,, 아쉬운대로 사보는거죠...^^

 

 

반응형

'Kidult' 카테고리의 다른 글

[4D 퍼즐] 타이거 1 전차  (0) 2019.01.13
[SD] 마징가 Z  (0) 2019.01.01
[GUNPLA] SD GUNDAM RX-78-2 GUNDAM  (0) 2018.09.23
[GUNPLA] SD GUNDAM ZAKU II  (0) 2018.09.20
LEGO® 40220 런던버스  (0) 2018.08.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