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5

[RETRO GAMES] NEO GEO Mini 얼마전에 인터넷으로 아주 재밌는 소식을 듣게되었습니다. 닌텐도에서 FC와 SFC를 복각한 레트로 게임기를 만들어서 시장에서 나름 호평을 받았는데 SNK에서도 40주년을 맞이하여 네오지오의 복각 기기를 발매한다는 것이었죠. 그리고 얼마 안지나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기에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저는 옥션에서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 19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SFC 복각기기도 가지고 있어서,,, 재밌는 기기를 2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네오지오 특유의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하단에 SNK 40주년 기념 로고도 보이네요...^^ 후면에는 게임기에 탑재되어 있는 40가지 게임의 목록이 표시되어 있고 구성품에 대한 설명, 전파인증 등의 사항이 기록되어있습니다. 측면에는 기념로고와 함께 기기.. 2018. 8. 31.
[SMART WATCH] Amazfit BIP 얼마전에 구입한 AMAZFIT Sports WATCH 2 일명 Stratos라 불리는 스마트워치가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해서 구입처에 문의해서 AS 가능하다는 말에 일단 수리를 위해 보냈습니다. 구입하고 얼마 안되어서 고장이라니,,, 참,,,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다시 Mi BAND 2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던 스마트워치에서 밴드로 오니 여간 불편한 게 아니어서 이중 구매라는 비용 지출을 감수하고 이번에는 FIT BIP을 구매했습니다...ㅠ_ㅠ 포장은 뭐,,, 사이즈만 작지 스트라토스와 비슷합니다. 배송 상태가 그리 좋지 못해서 박스 이곳저곳이 생채기 투성이네요. 후면에는 제품정보와 제조년월일, 시리얼 넘버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2018년 8월에 생산된 .. 2018. 8. 30.
[1DsMK2] 안양천 산책로, 선유도공원 한동안 폭염때문에 사진 촬영을 다니기가 좀 어려운 점이 있어서 잘 안다녔는데,,, 태풍이 지나가고나서 좀 시원해진 날씨에 가벼운 마음으로 사진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안양천 산책로에 들어서면서 본 무궁화 산책로 옆에 이쁜 나팔꽃 한 여름에 꽃을 피우는 능소화 산책로 가로등과 시원한 하늘 영등포구와 양천구를 나누며 흐르는 안양천 그리고 아파트들,,, 선유도 공원에서 바라본 서울함 공원과 한강공원 망원지구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공원의 수로에 자리잡은 부레옥잠 꽃 수로를 자유롭게 다니는 소금쟁이 선유도 공원에 오면 항상 촬영하는 고정석,,, 그런데 나무벤치도 치우고 벽의 담쟁이도 정리해 흔적만 남았네요. 연잎 사이로 살포시 피어난 한 줄기의 꽃,,, 올 해는 못보고 지나가나한 연꽃들,,, 공원 .. 2018. 8. 26.
[Multi Memory Reader] LYNCA Card Reader & Case 얼마전에 인터넷을 둘러보던 중에 재밌는 제품을 발견해서 구매했습니다...^^ 최근들어 카메라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카메라 시장에서 아주 효용인 제품이 바로 메모리카드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센서들이 고화소로 발전하면서 사진 1장당 용량도 크게 증가하여 요즘에는 32GB 이상의 메모리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행이나 특별한 경우 다른 저장장치로 옮기는 것이 어려운 경우 메모리카드를 여러 장 가지고 다닐때 보관하기에 좋은게 바로 메모리 카드 케이스죠. 덕분에 노트북과 메모리 카드 리더기에 카드 케이스까지 가지고 다니면 생각보다 짐이 늘어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메모리 카드 리더기에 카드 케이스 기능까지 더해져서 나름 유용한 제품입니다. LYNCA사의 메모리 카드 케이스 겸 리더기입니다. U.. 2018. 8. 23.
LEGO® 40220 런던버스 지난 주말에 부산에서 올라 온 지인과 일요일에 시내에서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때마침 날도 덮고 명동에 레고 스토어가 있다는 것이 생각나서 명동 레고 스토어를 방문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볼트론, 부가티 시론, 애스턴 마틴 DB5에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헐크 버스터까지,,, 정말 주머니에 돈만 있으면 모조리 사고 싶은 레고들이 모두 모여있더군요. 생각보다 매장은 크지 않았지만 전시된 제품 구경하고 내 맘대로 만드는 미니피겨 조립해보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그래도 빈 손으로 나오기 뭐해서 40220 런던버스 하나 구매했습니다...^^ 40220 런던버스는 크리에이터 10258의 축소 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작지만 그래도 런던 2층 버스의 특징적인 면을 모두 살려낸 제품입니다. 이 제품도.. 2018. 8.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