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5

[BODY] Sony ALT-99V 제가 사진 취미를 시작한 것이 2007년에 미놀타를 막 인수하여 DSLR 시장에 뛰어든 소니사의 @100을 구입하면서부터였습니다. 이런저런 과정을 거쳐서 2009년에 모든 것을 정리하고 캐논으로 마운트 변경을 하면서 지금까지 캐논 제품을 사용해 왔는데 이번에 단 하나의 렌즈때문에 알파 마운트 바디를 다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소니가 미러리스를 만들기전에 반투명 미러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DSLT 제품들중에 플래그쉽에 속했던 소니 @99입니다. 공식명은 SLT-99V입니다. 2012년에 출시되었고 2430만 화소의 Exmor 센서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이런저런 단점이 많이 드러난 바디이지만 지금 사용하기에도 충분해서 중고제품으로 한 대 구했습니다...^^ 정면 박스 좌하단에는 제품명과 로고가 표시되어.. 2019. 2. 17.
창경궁 창경궁은 태종 시절 세종에게 양위한 태종이 지내기 위하여 건축된 궁으로 최초에는 "수강궁"으로 불리었다. 태종 사후에 한동안 사용되지 않다가 제9대 성종이 세조의 왕비이자 할머니인 정희왕후, 생모이자 대비인 소혜왕후, 제8대 예종의 계비 안순왕후를 모시기 위해 1483년 ~ 1484년 사이 대대적으로 궁역을 확장했고, 창성하고 경사스럽다는 뜻의 '창경(昌慶)' 으로 고쳐지었다. 일제시대에 "창경원"으로 격하되어 유원지로 사용되다가 유원지 시설은 1983년 ~ 1986년에 철거되어 서울대공원으로 이전되었다. 창경궁의 주문 흥화문 흥화문과 명정문 사이에 위치한 옥천교, 옥구슬같이 맑은 물이 흐른다하여 붙여진 이름 중문 중 하나인 명정문, 명정전으로 향하는 문이며 명정전과 1.2m정도 삐뚤어지게 배치되어있다... 2019. 2. 15.
MODEL 하진 2019. 2. 6 MODEL 하진 청계세운상가 을지로 바비라MD포토 야외출사 CANON EOS-1Ds MARK II CANON 135mm/F2L SIGMA 85mm/F1.4 2019. 2. 9.
[LEGO] 브릭헤즈 보바펫과 창작마파 슬레이브I 레고사가 작년부터 브릭헤즈 라인업을 출시하여 새로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스타워즈™와 쥬라기공원, DC유니버스™과 마블유니버스™ 제품이 집중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스타워즈 제품을 주로 구입하는 편인데 작년 말에 새로이 출시된 스타워즈™ 라인업의 레아공주, 보파펫, 루크와 요다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 중에 보바펫 제품을 조립하고 클리앙 레고당 가루녹차님의 창작 마이크로 파이터 슬레이브I과 같이 전시해봤습니다. 브릭헤즈 제품 라인업의 73번 보바펫입니다. 스타워즈 팬들 사이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끄는 아주 특이한 존재죠...ㅋ 그러나 그런 보바 펫도 브릭헤즈의 대두 에디션을 피하지 못했습니다...ㅋ 보바 펫 제품의 특징은 저 벨트 브릭인 듯 합니다. 제품 번호는 73번입니다. 구성품은 블록 3봉.. 2019. 2. 3.
[BT Earphone] QCY T1 TWS 2018년말에 인터넷을 뒤흔들었던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TWS 제품을 뒤는게나마 구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가격 대비 성능이 최고라고 생각될 정도로 좋은 제품이더군요. 제품 패키지는 단순하게 되어있습니다. 투명한 PVC 포장 안에 제품이 있고 QCY 로고와 스테레오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 정보와 인증정보, 각종 정보 사항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제픔 정보는 사진과 같습니다. 실제로 대기시간이나 사용시간은 제품 설명과 실제 사용에서 큰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착용감도 좋고 성능도 좋습니다. 원플러스 5에서는 AAC로 연결됩니다. 이어폰을 뺀 구성품으로는 실리콘 이어팁, 설명서, 충전케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하게 더 있을 것이 없죠. 이어팁은 대, 중, .. 2019.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