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ult

레고 브릭헤드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by AF™ 2018. 7. 22.
반응형

 

 

요즘들어 사진이나 컴퓨터, 키보드 수집같은 취미들을 뒤로 미루고 주로 즐기는 취미가

바로 레고 수집 및 조립입니다. 집이 좁아서 놓을 곳이 별로 없다보니 요즘은 덩치가 큰

제품보다는 사이즈가 작은 폴리백 제품이나 마이크로파이터, 미니피겨, 브릭헤드같은

제품을 주로 조립해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있네요...^^

 

 

 

스타워즈의 영원한 콤비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브릭헤드입니다. 레고 공홈에서 구매했는데

지금은 또 재고가 없는지 품절로 나오네요. 이거말고 쥬라기 공원 제품도 구하고 싶은데 경쟁이 심합니다...ㄷㄷㄷ

 

 

 

조립을 해놓고 보니 이게 왠 대두 버전,,,ㅋㅋㅋ 거기에 스톰트루퍼 마스크 부분을 또 잘못 조립한 것을

발견해서 또 수정했습니다...^^

 

 

 

다스베이더 옹입니다. 근데 왼손에 광선검을 드네요... 그래서 로그원 마지막 부분을 다시 보니 오른손에 광선검을

들고 왼손으로 포스를 운용하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오른손으로 광선검을 옮겼습니다...^^ 작은 사이즈지만 뒷모습에

망토까지 신경써서 나름 잘 나온 제품입니다...^^

 

 

 

제국의 상징, 스톰트루퍼입니다. 마스크 부분을 잘못해서 한 스터드 밑으로 조립했는데 지금은 다시 수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뒷부분에 둥그런 수납부까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대두버전이라서 참 귀욤귀욤하네요....ㅋ

 

 

브릭헤드 제품은 그냥 보기만하고 구매하는 일은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스타워즈 제품을 몇 개 구매해보니

이게 나름 수집욕을 자극하는 제품이군요. 조심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