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tory

서울숲과 응봉산의 봄

by AF™ 2022. 4. 2.
반응형

 

서울숲의 입구, 아직도 공사 중인 현장의 펜스 옆으로 벚꽃이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서울숲의 입구, 방문자센터 옆으로는 아름다운 꽃과 진달래가 모습을 보이고있네요.

 

 

서울숲에는 지금 목련이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수선화와 개양귀비도 아름답게 자태를 드러내고 있구요.

 

 

피크닉센터에는 벚꽃이 화사하게 피어났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고

나무 그늘 밑에서 따사로운 봄날을 즐기고 있더군요. ^^

 

 

이 문장 전시물 아래에는 봄꽃인 수선화와 갖가지 꽃이 피어나있습니다.

 

 

목련을 배경으로 산수유를 촬영해봤습니다. 아직 산수유도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서울숲의 호수, 보행교 옆으로 버드나무가 잎망울을 올리고 한껏 힘을 주고 있습니다.

그 옆 보행교에는 개양귀비로 주변을 장식해 꾸몄습니다.

 

 

성수대교 위에서 응봉산과 꽃사슴 방사장 길을 촬영해봤습니다. 이 길에도 벚꽃이 화사한데

아직 벚꽃이 피지않아 개나리가 만개한 응봉산과 대비를 이루네요.

 

 

용비교에서 응봉산을 촬영합니다. 포인트로 있던 곳이 있는데 공사가 끝나고 나무를

심어서 위치를 변경해야 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나쁘지않게 촬영했네요. 아래로 지나는

열차와 노란 개나리가 만개한 응봉산이 이쁩니다.

 

 

개나리가 정말 화사하게 피어있습니다. 덕분에 응봉산에는 방문객이 엄청 많더군요.

 

 

안내이정표에 서울트레일 마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두발 모형이 개나리에 대비되어

귀엽네요...^^

 

 

응봉산 정상 부근에서 벚꽃과 개나리를 같이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하얀 벚꽃과 노란 개나리는 참 이쁘네요. ^^

 

 

응봉역으로 내려가는 길 벚꽃 사이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새가 있네요. 자그만한

체구로 바쁘게 움직이는 것을 보니 새들에게도 봄은 바쁜 계절인 모양입니다.

 

 

2022. 4. 2

서울숲

응봉산

 

CANON EOS-1Dx

반응형

'Photo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림픽공원 장미정원, 들꽃마루  (0) 2022.05.30
장미를 보며 산책하다~  (0) 2022.05.22
봉은사와 청계 하동매화거리  (0) 2022.03.28
매화, 산수유, 봄꽃들,,,  (0) 2022.03.26
정월대보름 보름달  (0) 2022.0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