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tory

전주 막걸리 한 상~~~

by AF™ 2010. 1. 18.
반응형

지난 1월 8일 저녁에 전주에 내려가 9일 하루 식도락 관광을 하고 왔네요.
사진을 그전에 올렸어야 하나... 게으름에 이제서야 막걸리 한 상 사진만
간신히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기본상입니다. 막걸리는 이미 나왔습니다...ㅎㅎ


첫 상에는 안주 4가지가 나옵니다. 처음 나온 것은 버섯구이네요...^^


첫 상 안주의 2번째는 애기족입니다...ㅎㅎ


첫 상 3번째는 두부김치입니다.


첫 상 마지막은 부대찌개입니다. 그런데 맛은 그다지...

남들 첫 상 간신히 먹고있을때 저희 팀은 벌써 2상째 시작합니다...^^


2상의 첫 번째는 꼬막입니다....^^


2상의 두번째 안주는 굴 석화입니다.


2상의 마지막은 전이네요...^^

사장님이 혀를 내두를 정도 빠르게 마시고 있습니다. 마시는 게 아니고 들이붓는거죠...ㅋㅋ


3상입니다. 꽃게찜이네요... 이 것는 정말 맛있더라는...^^

무론 안주가 부족해 사장님이 보시더니 추가 안주를 더 깔아주셨지만...
이때부터는 마시는 것이 문제죠.... 사진은 뒷 전...ㅎㅎ


2010/1/9
전주 서신동 막걸리 골목
Canon EOS-1D Mark II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