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tory

무한도전 달력 도착~~~~

by AF™ 2008. 12. 24.
반응형

구입하고 배송받는데 한참 걸렸네요...^^ 2009 무한도전 달력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무한도전 로고입니다. 토요일 저녁 항상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여섯 남자가 생각나시나요...^^

달력은 탁상용과 벽걸이용으로 구분되어나오고 저는 각 2개씩 구입을 했네요...^^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무한도전이 만들 제품이라는 증명이겠지요...^^


1월 달력만 살짝이 공개해봅니다. 다들 방송으로 보셨으니 잘 알고 계시겠지요...ㅎㅎ
찮은이형 불혹 기념입니다...ㅋㅋ


뒷면은 기록이 가능한 면에 무한도전 멤버 사진 및 찮은이형 캐리커쳐가 담겨있네요...^^

긴 시간 준비한 제품이라 그런지 퀄리티도 좋고 포장부터 간단한 부분이지만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더불어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여러가지 촬영을 같이하면서 틈틈이 촬영을 한터라 그 노력 또한 무시할 것이 아니네요.

내년 한 해 무한도전 달력과 미소 지으며 활기차게 살아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