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ult

[LELE] Starwars MICROFIGHTER

by AF™ 2015. 12. 31.
반응형

 

이번에도 중국산 레고 카피 제품을 하나 소개해보려 합니다.

LEGO®에서는 다양한 영화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인물이나 장비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하여 제품으로 출시하는데

그 중에 유명한 것이 바로 스타워즈입니다. 레고에서는 UCS, 일반 제품군 외에도 마이크로파이터라고해서 작고 특징을

살린 스타워즈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역시나 중국에서 가만 안있죠...ㅋ SY에서는 4종, LELE라는 회사에서는 6종이

나옵니다.

 

 

원래 제가 주문한 제품은 SY의 마이크로파이터 4종인데 판매처에서 재고가 없다고 해서 LELE의 6종 중 5종을 받기로 했습니다.

추가금도 없으니 나름 이익이죠...^^ 흔쾌히 OK해주고 제품을 받았습니다.

 

구성은 클론 AAT, 스타 디스트로이어, 엑스윙, 타이 인터셉터, 밀레니엄 팰콘입니다.

 

 

엑스윙입니다. 작고 앙증맞습니다. 물론 디테일은 많이 생략되었지만 엑스윙의 특징인 날개접기, 펴기는 됩니다.

 

 

타이 인터셉터입니다. 마찬가지로 특징인 날개 접고, 펴기가 가능합니다. 중국산 카피 제품임에도 품질이 상당합니다.

 

 

밀레니엄 팰콘입니다. 이거 조립하면서 중국산 카피 제품의 단점 뭐가 하나 빼먹기가 등장했습니다. 조립설명서가 없어서

온 인터넷을 뒤져 SY사의 밀레니엄 팰콘 조립도를 보고 조립했네요...ㅋㅋㅋㅋ

 

 

스타 디스트로이어입니다. 특징이라할 수 있는 삼각형의 동체를 잘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클론 AAT입니다. 이 제품도 보니 클론병사의 다리가 너무 길어서 AAT 탑승석에 안들어갑니다.

상단의 포신이 돌아감에도 불구하고 클론 병사에게 걸려 못돌리는 사태가 터집니다...ㅋㅋㅋㅋ

 

LELE사 제품은 처음 들어봤는데 오히려 레고 카피 제품에서는 나름 중국에서 유명한 모양이더군요. 한국에서는 많은 수의 제품이 유통되는 것은

아닌 것 같은데(SY, DeCool 제품은 많죠.) 그래도 이렇게 접해보니 나름 품질도 좋고 만듬새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