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

[SMART WATCH] AMAZE FIT Stratos 그동안 샤오미 미밴드2를 스마트워치처럼 잘 사용해 왔는데,,, 미밴드의 고질적인 밴드 결합부 손상이 발생해서 어찌할 것인가 고민 중에 이 기회에 그냥 성능 좋은 스마트워치를 하나 구입하기로 하고 갤럭시 기어부터 애플 워치까지 고민하면서 살펴보고,,, 가격 대비 성능비를 선택하기로 하고 샤오미의 AMAZE Fit Stratos를 구입했습니다. QOO10에서 메탈 및 가죽 밴드까지 더해서 20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구했으니 갤럭시 기어나 애플 워치 대비 저렴하게 구한셈이네요. 샤오미 제품들의 포장이 다 그렇듯이 애플 제품같이 단순한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AMZFIT 로고만이 전면에 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정보와 판매용 바코드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비닐 밀봉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보호필름으.. 2018. 7. 29.
레고 브릭헤드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요즘들어 사진이나 컴퓨터, 키보드 수집같은 취미들을 뒤로 미루고 주로 즐기는 취미가 바로 레고 수집 및 조립입니다. 집이 좁아서 놓을 곳이 별로 없다보니 요즘은 덩치가 큰 제품보다는 사이즈가 작은 폴리백 제품이나 마이크로파이터, 미니피겨, 브릭헤드같은 제품을 주로 조립해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있네요...^^ 스타워즈의 영원한 콤비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브릭헤드입니다. 레고 공홈에서 구매했는데 지금은 또 재고가 없는지 품절로 나오네요. 이거말고 쥬라기 공원 제품도 구하고 싶은데 경쟁이 심합니다...ㄷㄷㄷ 조립을 해놓고 보니 이게 왠 대두 버전,,,ㅋㅋㅋ 거기에 스톰트루퍼 마스크 부분을 또 잘못 조립한 것을 발견해서 또 수정했습니다...^^ 다스베이더 옹입니다. 근데 왼손에 광선검을 드네요... 그래서 로.. 2018. 7. 22.
브릭헤드, 창작 마이크로파이터, 미니 캠퍼밴 사진과 키보드 그리고 또 다른 취미같은 재밋거리가 바로 블록 조립입니다. 원래는 스타워즈 팬이라서 주로 스타워즈 관련 제품을 많이 구하고 조립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관심이 가거나 신기한 제품이면 같이 구매를 하곤 합니다...^^ 이번에는 브릭헤드를 구입해서 조립했습니다. 스타워즈의 영원한 듀오, 바로 한 솔로와 츄바카입니다. 브릭헤드는 일종의 SD형 블록이라 보면 됩니다...^^ 각 모델 별로 그 특징을 잘 살려서 만들어져 있습니다. 조립한 사진입니다. 브릭헤드는 단순하면서도 아주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것은 클리앙 레고당의 "가루녹차"님이 창작한 마이크로파이터 케셀런 밀레니엄 파이터입니다. 마이크로파이터라고는 하지만 기존 레고 제품보다 크고 더 세밀한 묘사가 일품입니다...^^ 위에서.. 2018. 7. 15.
여름 밤의 경복궁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여름 궁궐 야간개장에 지난 주 창경궁에 이어 이번 주에는 경복궁을 다녀왔습니다. 제한인원 1,500명 수준의 창경궁과는 비교도 안되게 많은 인원을 받는 경복궁이라서 경쟁이 심할 것 같았는데 다행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접속을 해서인지 나름 편안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창경궁과 마찬가지로 옥션이나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일반인과 한복 착용자는 무조건 예매를 해야합니다. 현장에서는 노약자와 외국인을 위한 현장표 일부만을 판매합니다. 개방시간은 19:30 ~ 22:00로 창경궁과 동일합니다...^^ 경복궁의 정문은 광화문은 정궁의 경복궁의 이미지에 맞게 장대하게 지어졌으며 창덕궁, 창경궁과는 다른 화려하면서도 압도적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흥예문과 월성문 근정문과 영제교.. 2018. 7.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