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9

여의도공원의 가을,,, 산책로 위에 홀로 떨어진 붉은 낙엽 파란 가을 하늘 속에 태극기 더글라스 C47 Skytrain 수송기 역광 속에 황화 코스모스 2018. 9. 30 여의도공원 CANON EOS-1Ds Mark II 2018. 9. 30.
삼부연 폭포, 비둘기낭 폭포 철원 삼부연 폭포 한탄강 비둘기낭 폭포 2018. 9. 25 철원 삼부연폭포 한탄강 비둘기낭폭포 CANON EOS-1Ds Mark II 2018. 9. 26.
[GUNPLA] SD GUNDAM RX-78-2 GUNDAM 지난 번에 구입한 3종의 SD 건프라 3종 중에 2번째로 조립한 제품은 RX-78-2 GUNDAM입니다. 연방의 모빌슈츠로써 아무로 레이의 기체였으며 1년 전쟁 중 연방의 모빌슈츠 중 가장 획기적인 성능을 보여준 기체입니다. "연방군의 하얀 악마"라고 불렸으며 아무로 레이의 능력과 함께 높은 성능으로 연방이 1년 전쟁에서 승기를 잡는데 큰 역할을 한 기체입니다. SD프레임으로 구성된 사양입니다. CS 프레임은 역시나 별도 구입해야합니다. SD이지만 건담만의 특징을 아주 잘 살렸습니다. 색 분할도 아주 좋네요. 딱히 먹선을 넣거나 하지않아도 꽤 좋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SD임에도 관절부가 다 가동됩니다. 물론 뭐,,, SD 수준에서 그 정도인거지만요...^^ 뒷부분에 백팩 추진부와 빔사벨의 수납된 .. 2018. 9. 23.
[1DsMK2] 경주의 풍경,,, 신라대종 선덕여왕신종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제작한 대종 봄이면 수많은 사진사들의 사랑을 받는 대릉원의 목련나무 코스모스와 첨성대,,, 아름다운 건축물과 꽃의 조화 첨성대 인근 공원의 핑크뮬리, 만개는 하지않았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분홍의 물결을 보여주었던,,, 신라의 귀족들이 풍류와 음악, 술을 즐겼던 포석정,,, 동궁과 월지,,, 아름다운 밤의 모습 2018 9. 20 ~ 21 경주 대릉원 첨성대 포석정 동궁과 월지 CANON EOS-1Ds Mark II 2018. 9. 22.
[1DsMK2] 올림픽공원 장미정원, 들꽃마루, 아차산 생태공원 올 한 해는 정말 올림픽공원과는 인연이 없는 모양입니다. 봄 장미 시즌에 방문했을때도 비가 와서 사람 골탕 먹이더니,,, 9월 16일에 방문했을때도 비가 또 내리더군요. 진짜 뭔가 있는건지,,, 쩝,,, 덕분에 또다시 물기 머금은 꽃들을 촬영할 수 있었지만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습니다... 장미정원의 장미들은 아직까지는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가 내린 덕분에 더 생기있게 나온 듯 하네요...^^ 들꽃마루의 황화 코스모스는 9/16에는 대략 70%정도 개화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주중과 주말이면 만개할 듯 하구요.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중에도 나비와 벌들은 열심히 꽃 사이를 다니면서 겨울에 대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대신에 풍접화는 좀 기다려야겠습니다. 30 ~ 40%정도 개화되어.. 2018. 9. 20.
[GUNPLA] SD GUNDAM ZAKU II 건담 매니아이기는 하지만 만화로 보는 것을 좋아하지 건프라 조립은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번에 SD건담 시리즈에 CROSS SILHOUETTE이라고 SD 베이스로 조립도 가능하고 프레임만 구입하면 CS 베이스로도 조립하거나 SD + CS와 같은 변형 조립이 가능한 SD 건담 시리즈가 새로이 출시되었다 하여서 귀차니즘을 감수하고 조립해보자라는 마인드로 RS-78-2 GUNDAM과 MSZ-006 ZETA GUNDAM 그리고 MS-06 ZAKU II를 구입했습니다. 그 중에 MS-06 ZAKU II를 오늘 조립했습니다...^^ 박스 포장은 이렇습니다. 크로스 실루엣 제품이라해도 기본 근간은 SD이고 CS 프레임은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저는 처음에는 둘 다 들어있는 줄 알았더니,,, CS 프레.. 2018. 9. 20.
[COMBO] MAXTILL G410K PRO와 TRON G61 그동안 사무실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키보드와 마우스 조합이 CoolerMaster사의 기계식 키보드인 CMFire ULTIMATE Quick Fire와 Logitech G1 마우스였는데 사용기간이 길어지니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더군요. 키보드는 키캡 재질과 인쇄방식의 문제인지 키캡이 벗겨지기 시작했고 마우스는 일부 버튼들이 오작동하거나 아니면 아예 작동을 안하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결국 교체할 시점이 도래했다가 봤네요. 물론 키보드는 키캡만 교체하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그래도,,, 핑계거리도 있고하니 새로 질렀습니다...ㅋ MAXTILL사의 기계식 게이밍키보드 TRON G410K PRO입니다. 요즘보니 PC방 시장에 이 제품을 많이 제안하고 시중에도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많이 풀더군요... 2018. 9. 10.
서울숲의 가을,,, 2018. 9. 8 뚝섬유수지체육공원 서울숲 CANON EOS-1Ds Mark II TAMRON 90mm/F2.8 Macro 2018. 9. 9.
울긋불긋 코스모스의 향연,,, 올 해도 어김없이 코스모스의 시즌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황화 코스모스를 보러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광명 햇살 광장으로 향합니다. 아직은 낮에는 덮군요... 몇 일전에 내린 폭우의 영향인지 이 곳 저 곳이 침수되어 광명 햇살 광자도 제 모습이 아니더군요. 그래서인지 여기저기 정비를 위해서 이런저런 작업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그래도 황화 코스모스는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을 배경으로 수많은 곤충들이 이곳저곳 옮겨다니면서 겨울에 대비하고 있네요. 꽃들은 화사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그런 곤충들을 유인합니다...^^ 실로 오래간만에 미놀타 500mm 반사망원 렌즈도 가동해봅니다. 여전히 성능 좋고 화질도 좋습니다. 다만 대구경에 F8 이라는 조리개는 약간만 방심하면 핸드블러로 보상을 해주네요... .. 2018. 9. 9.
반응형